옥스퍼드화패션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닥터유 조회 2회 작성일 2021-06-17 12:11:10 댓글 0

본문

코디에서 신발이 중요한 이유_ 이옷엔 이신발이 똭!! 샌들/로퍼(플랫슈즈)/펌프스힐/썸머부츠..

구독!좋아요!알람!! 우리 자주, 또 만나요^^
반가워요~ 연보라님들!
오늘은 여름코디와 궁합좋은 착장에 대한 이야기에요~
옷 다 갖춰입고, 신발장에서 허둥지둥 할때 많으시죠?
우리의 스타일을 똭! 정리해주는 신발과의 궁합~!
도움 되셨음 좋겠어요~ 뿅!

*착장정보*
핑크탑:무신사스탠다드 http://mss.kr/1417719
귀걸이:르마스크 https://bit.ly/308W4lO ( 협찬제품 )
비딩팔찌:빈티지할리우드 https://bit.ly/2Osfxs8 ( 협찬제품 )
골드팔찌:질샌더

=============================================
우우~ 안녕하세요 여러분 보라끌레르입니다.
패션, 뷰티, 라이프스타일을 다루고있어요.
패션디자이너 경험으로
정보가 있는 재밌는 영상 많이 만들께요
그럼 또 만나요 ~ 뿅!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boraclaire
비지니스 문의
crownlions@gmail.com
s : 7:00, 9:33, 15:45
힐 - 블랙, 스킨톤, 화이트, 패턴/컬러 포인트
백다혜 : 평상시 제일 신경 많이 쓰게 되는 부분을
콕 집어주시는 설명 굿입니다.
옭옭옭 : 언니는
나만의 스타일리스트야
항상 꿀팁 마니배워가요
이신순 : 재밌게잘보구있는데요~딱한가지말씀드리자면근씨가화면을다막아버려스타일룩이잘안보일때가많아서답답할때가있어요~마로재밌게하니깐글씨가가려져서안고이는일이없었으면좋겠어요~
Saoirse씨얼샤seer-sha : 네온힐이웬말이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왜한거얔ㅋㅋㅋㅋㅋㅋ

패션의 완성이 구두인 4가지 이유 ! 코디법 #옷과서

스샤's 목표

1. 쇼핑 실패를 줄여 돈 아끼는 것

2.한류 패션을 알리는 것
( 내수용으로 있기엔 한류 패션은 아까움 수출 시켜야 됨)
----------------------------------------------------------------------------------------

아무리 좋은 화장법이라도 몇 번 해보기 전 까진 어색합니다

마찬가지로 시도 해보는게 중요합니다

내 몸에 맞게 발전시키는 과정이 필요합니다

패션이론은ㆍ이상적인 몸이라고 가정한 이론 입니다

허나 우리 실제 몸은 개인마다 다 다르죠

화장법도 그렇듯 참고하셔서 반드시 개인 몸에 맞게 발전시키길 바랍니다

기본적으로 예뻐 보이기 위한 옷이지 비지니스용, 오피스룩 은 아닙니다

남성분도 원칙은 같습니다

사과 깎을줄 알면 배도 깎을수 있습니다

제가 여성복이 편해서 여성복 예시를 드는것 뿐입니다

일러스트 참고ㅣ http://fashioninfographics.com

패션의 완성이 구두인 4가지 이유 ! 코디법
병아리 : 나는 구두 검정 베이지 흰색 브라운 끝 ㅠ 나머지색상은 부담스러워서 코디가 힘든게 한계
W M : English subtitles plz
y oo : 이런걸 지금보다니 헛살았네
박상은 : 제가 와인색 구두를 샀는데 뭐랑 입어야할까요ㅠㅠㅠㅠㅠㅠㅠㅠ
다다v : 스타일계의 백종원이네유

피지컬 뭐야??? 학생 맞아?! 패션도... 와.. ㅣ 쩡대 패션평가

#패션 #쩡대 #패션평가

오늘도 시청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D
구독과 좋아요 알람설정 부탁드립니다.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실시간 Live - https://bit.ly/2B9rZcQ
인스타 : https://bit.ly/2YCFPg2
쩡대샵 : https://bit.ly/2BeMmoR
쩡대 브랜드 : http://roundoff.kr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비지니스 메일 : jaeho@style-d.co.kr
컨텐츠 메일 : hotjdh@naver.com
이도유 : 1111
김민우 : 14초는 못참지
춘자이쁘니 : 3333
히힛 : 벌써 댓있네 ㄷㄷ
ℜ : 1

... 

#옥스퍼드화패션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3,515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polr.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